본문 바로가기

유아교육의 모든 것

공통 부모교육 육아종합지원센터 집놀자

반응형

집에서도 놀면서 자란다(집놀자)

코로나19로 어린이집, 유치원 등원 할 수 없어

가정보육하다보니 많은 한계로 부모님 많이 힘드시죠~

각 유치원, 어린이집에서 학습공백을 막기위해~

학습꾸러미 배달하기도 한답니다.

 

 놀이키트가 참 맘에 들어요~

부모교육먼저 수강해야겠지요? ㅎㅎㅎ

세상엔 공짜는 없는법 ㅋㅋㅋㅋ

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아동학대예방 부모교육을 수강하시면

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놀이키트를 집으로 보내드립니다.

이 방법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~

직접 대면으로 부모교육을 받는다면 더 좋겠지만....

요즘같이 코로나19로 대면교육이 어려운가운데....

가정에서 부모교육도 받고~

아이와 함께 할수 있는 놀이키트도 선물받고~

1석2조네요^^.

 

 

과연 부모됨이 저절되 되는걸까요?

부모도 교육이 필요하답니다.

자녀에게도 자녀권리 존중이 있어요.

내가 아는 지식보다는 보다 전문적인 강사님의 코칭을 받고

아이들을 존중하고 대한다면 더 달라지겠지요^^

 

https://icare.or.kr:41788/

 

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

육아지원센터, 어린이집지원, 가정양육지원, 아이사랑놀이터, 놀이실운영, 장난감대여

icare.or.kr:41788

클로버 부모교육으로 영상을 꼭~ 시청하고

신청서 및 만족도조사서도 꼭~ 작성해야합니다.

 

아이와 함께할수 있는 놀이키트가 가정으로 배송된다니

아이도 받고 좋아하겠어요^^

요즘엔 대면교육을 할수 없으니 좋은 온라인 부모교육도 받고~

아이와함께 신나고 즐거운 놀이를 시작해보세요~

 

 

 

 

육아종합지원센터 아이사랑놀이터가 임시휴관 기간이 길어짐에따라

아이와함께 놀이할수 있는 놀이키트를 드라이브스루로 배부받을수 있어요.

놀이키트 빨리 받아 아이와 즐겁고 신나게 놀이해보겠습니다.

날짜에 맞춰 꼭~ 신청해보세요.

 

반응형